본문 바로가기
맛집

포항식당/포항삼오참복집/삼오참복/포항참복/포항복집/복어요리/포항복어식당

by 사이다 :D 2015. 1. 27.

아버지 생신이라 복요리 드시고 싶다고해서


처음으로 복어탕 도전~~~








경북 으뜸음식점, 포항시 모범음식점 인증


이건 어떻게 인증 하는거지?


설마 돈주면????




예약을 하고 가서 내자리 세팅되어 있음





복은 단백질과 비타민B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

~~~~~~~~~~~~~~~~~~~~~~~~ 효과가 있습니다.





먼저 죽부터 시작해서





5

기본찬


근데 그렇게 손 가는 음식들은 없는듯








3인 시켰는데


이렇게 방 구석에서 팔팔 끓여서 나중 덜어줌

 







아버지께서 식초좀 넣어서 먹음 더 맛있다고 했는데


식초넣으니까 국물 맛 이상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조금 먹다가 관둠



내 스타일은 전혀 아닌 복 요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근데 소독을 위해 식초를 넣어주는걸 추천한다고 함


(복어는 닭고기 같았음)


복요리 드실줄 아시는분만 추천.


처음 복요리 드신다면


그냥 다른곳 가시길